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아이폰9(아이폰 SE2) 출시 무기한 연기?!

by 재하 아빠 2020. 3. 12.
반응형

아이폰 9 출시가 무기한 연기 되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컬트 오브 맥에 따르면 애플의 내부 관계자가 아이폰 9과 아이패드 프로의 출시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중국의 상황이 계속해서 변함에 따라 아이폰과 아이패드 생산 계획의 차질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9

애플은 3~4월에 신제품 발표를 해왔는데, 이번 2020년 행사는 미국에서 1,000명 이상의 집회가 금지 되었기 때문에 열리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아이폰 9의 발표가 뒤로 연기되었다는 예측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확인된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 9의 출시가 무기한 연기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애플은 공식적으로 아이폰 9의 출시가 취소되었다고 발표를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아이폰 9에 대해서 애플이 직접적으로 이야기를 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9은 아이폰 8 디자인, 터치 ID를 가지고 있고,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는 카메라 하드웨어를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아이폰 9과 아이패드 프로의 서플라이 체인이 어서 정상화되기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https://www.gsmarena.com/inside_source_apple_has_delayed_the_iphone_9_indefinitely-news-41938.php

반응형

댓글